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내용 20인치 샤오미 캐리어

by luckkyu 2018. 9. 19.

이미 한번 샤오미 캐리어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했지만 그때 당시 내부 사진을 제대로 올리지 못해서 다시 한번 리뷰를 진행 하려고 합니다.
이번 리뷰는 간단히 사진 위주로 진행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기내용 20인치 캐리어 구매 생각이 있으신 분들한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정면 사진입니다. 색상은 사진보다 어두운 편입니다. 하지만 진짜 생각보다 잘 만들었고 가성비 역시 훌륭합니다.









양 측면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지퍼 부분이 튼튼하네요. 지금까지 2번 사용하였지만, 지퍼 부분이 물린다거나 닫히지 않는 현상은 없습니다. 볼펜으로 지퍼 부분 뚫리나 실험해 보고 싶지만 산 지 얼마 안 되었으니 다음번에 한 번 해보고 리뷰 진행하겠습니다.




샤오미 비즈니스 캐리어 20인치 제품은 TSA 자물쇠에 위의 사진처럼 끼우는 방식입니다. 생각보다 잘 들어갑니다. 그리고 열 때는 열쇠 부분을 오른쪽과 왼쪽으로 움직이면 앞부분과 뒷부분이 열리게 됩니다.
초기 비밀번호는 000입니다.
열쇠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열쇠는 미국세관에서 가지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내용은 가지고 타기 때문에 비밀번호 설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000~999까지 막노동하셔야 합니다. ㅜㅜ











캐리어 앞부분 노트북과 태블릿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장점 있는 부분입니다.
진짜 편리하고 사진에서 보시는 고정해주는 끈은 길이조정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캐리어 내부 입니다. 캐리어 내부 한쪽은 지퍼 형식 다른 쪽은 X 밴드로 되어 있습니다.
겉옷 같은 경우 X 밴드 쪽에 넣으시고 나머지는 반대편에 넣으시면 됩니다.
내부 자크 역시 물리거나 잘 닫히지 않는 현상은 아직 없습니다.
그리고 캐리어에서냄새가 난다거나 찍히거나 기스 등 이상한 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큐텐에서 기본 쿠폰으로 6만4천 원에 산 거 치고 아주 좋은 캐리어라고 생각합니다.



캐리어 내부 상세 사진입니다.



7만원 미만 태블릿, 노트북 공간이 따로 있는 기내용 캐리어를 원하시면 샤오미 비즈니스 캐리어 20인치는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